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이야기/군대 및 군인 이야기

UDT 출신 유튜버 에이전트 H 황지훈

반응형

UDT 출신 유튜버 에이전트 H 황지훈을 소개하고 싶다. 아마 많은 사람들이 에이전트 H 황지훈을 잘 알고 있을 것이다. 혹시 모르는 분은 아래 기본적인 프로필을 확인하자.

 

에이전트 H 황지훈 프로필

1. 이름 : 황지훈

2. 생년월일 : 1987년 1월 18일

3. 학력 : 한국 폴리텍 창원 캠퍼스 출신

4. 키 : 171kg, 70kg, A형

5. 소속 : 스타트업 킥 더 허들 이사

6. 병역 : UDT 53-2기

7. 기타 : 소말리아 파병 근무 수행

 

나는 그동안 여러 유튜브 채널을 소개했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즐겨보는 채널이 바로 에이전트 H가 운영하는 미션 파서블이라는 채널이다. 원래 군대 관련 이야기를 좋아해서 무기나 특수부대 관련 영상을 자주 보는데 에이전트 H는 현충일 관련 영상으로 처음 알게 됐다. 그리고 그 후로는 지속적으로 미션 파서블 채널을 보고 있다.

 

이 사람은 정말 잘생겼는데 몸도 좋다. 더해서 인성도 엄청나게 바르고 피부는 어지간한 여자보다 좋고 노래도 잘한다.

노래하는 것은 유료 가입자만 볼 수 있다. 나는 유로 가입자라서 이분이분 노래 몇 소절을 들었는데 실력이 보통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이렇게 이야기하니 나 정말 에이전트 H 팬인 것 같다.] 

 

에이전트 H는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참 많은 일을 한다. 본인이 어려웠던 기억이 있어서 그런지 다른 사람의 어려움을 쉽게 판단하지 않으려고 하는 말을 많이 한다. 또한 국가를 위해 희생한 사람들을 위해 기부활동도 하고 있다. 특히 과거 참전용사 돕기 프로젝트를 했는데 그때 보여준 모습은 정말 진정성이 많이 느껴졌다. 본인 스스로 참전용사 돕기 프로젝트를 하면서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싶다고 했었는데 나는 선한 영향력을 받았다. 그래서 참전용사를 위한 기부활동을 시작했다. 아마 나를 제외한 다수의 사람들도 에이전트 H 황지훈 씨의 이런 선한 영향력을 많이 받았을 것이다. 

 

최근 에이전트H 영상을 보면 몸이 많이 망가졌다고 한다. 과거에 허리디스크로 인해서 엄청나게 고생을 한 적이 있다고 했는데 이번에는 그런 상태가 되지 않았으면 좋겠다. 에이전트 H 황지훈의 몸이 건강해야 지속적으로 선한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기 때문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