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은생각

시크릿 레이저 엑셀브이 레이저 1년 시술 후기

반응형

나는 시크릿 레이저 엑셀브이 레이저를 한 달에 한번 정도 하고 있다. 아마 내가 지출하는 비용 중 가장 많은 비용이 바로 이 시술 비용일 것이다. 그래도 나는 만족한다. 다른 곳의 돈을 아껴서 여기에 투자해 얻는 소득이 크기 때문이다. 오늘은 한번 시크릿 레이저 엑셀브이 레이저 1년 시술 후기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참고로 내가 다니는 피부과는 말씀드리지 않겠다. 그건 광고이기 때문이다.

■ 시술 개요

1. 시술 대상

 A) 홍조가 심한 사람

 B) 얼굴에 잡티가 심한 사람

 C) 모공이 큰 사람

 D) 얼굴에 흉터가 많은 사람

2. 시술 회복 기간 : 하루

3. 시술 통증

 A) 시크릿 레이저 : 중상

 B) 엑셀브이 레이저 : 하

4. 부작용

 A) 시크릿 레이저 부작용 : 얼굴이 하루 정도 다홍 색깔을 보임

 B) 엑셀브이 레이저 부작용 : 현재까지 겪은 적 없음

5. 시술시간 : 약 10분 

피부가 좋지 못하면 스스로 자신감도 떨어지고 사람이 내성적으로 변하기도 한다. 물론 마인드에 달렸지만 매일 보는 거울에서 자신의 모습이 별로이면 자신감을 기대하기도 사실 어렵다. 그래서 나는 시크릿 레이저를 선택했고 시크릿 레이저 효과 시크릿 레이저 가격 대비 효용에 굉장한 높은 점수를 주고 있다. 위에서 언급한 시크릿 레이저 부작용도 그냥 하루면 끝나기에 사실 별로 부작용이라고 생각하지도 않는다.

 

엑셀브이 레이저 역시 마찬가지다. 개인적으로 홍조를 잡는데 엑셀브이 레이저 만한 것도 없다고 생각한다. 실제로 각종 포털에 보면 엑셀브이 홍조 후기라고 많이 나온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엑셀브이 레이저 효과를 많이 봤다는 증거일 수 있다.

 

피부과는 여러분이 알아서 잘 선택하셔서 갔으면 좋겠다. 나는 그냥 직장에서 가까운 피부과를 다니는 것뿐. 그리고 다시 한번 이야기 하지만 피부에 대한 투자를 너무 나쁘게 생각할 필요 없다. 사람과 사람을 만날 때 이미지를 좋게 주고 시작하는 것은 분명 이득이기 때문이다. 어떤 시술을 받던 본인의 경제력에서 무리가 되지 않는다면 한번 받아 보아라.

분명 새로운 세상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