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이야기/인테리어 이야기

개그우먼 박나래 집 인테리어 고찰

반응형

개그우먼 박나래 집 인테리어에 대해서 고찰 아니 같이 살펴보자. 집 인테리어도 인테리어인데 이 집이 화재가 된 것은 박나래가 지금 집을 낙찰받아서 구매했기 때문이다.

[참고로 박나래 집 가격은 55억이라 한다.]

역시 일반인들과는 조금 동떨어진 가격이 아닌가 생각한다. 물론 그녀가 그만큼 노력해서 얻은 성과이기에 질투하거나 불공평하다는 생각은 전혀 하지 않는다. 연예계는 그만큼 성공하기 어려운 곳이니까.

승자독식이 가장 강한 곳이 연예계 아닌가?

박나래 집


아무튼 그건 그렇고 이제 박나래 집 인테리어를 분석해 보겠다. 참고로 전부다 집 전체를 보기는 어려우니 거실과 주방만 분석해 볼 생각이다.

[집이 3층이고 방이 5개인데 그걸 전부다 포스팅으로 적기에는 양이 너무 많다.]

박나래는 집을 굉장히 화려하게 꾸몄다. 잘 못 조합하면 이도 저도 아니고 심미적으로
별로인 그런 인테리어 일 수 있는데 나름 정리된 느낌을 준다.
이런 인테리어를 박나래
혼자 했으면 그녀의 감각도 정말 대단한 것이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아마 인테리어 업체가 알아서 하지 않았을까 싶다.]

바닥 벽지 뿐 아니라 소파를 봐도 그렇다. 저렇게 무늬가 많이 들어간 소파는 태어나서 처음 봤는데 나쁘지 않은 것 같다. 좋은 포인트가 될 수 있는 가구 아이템이지 않을까?

무난하게 흰색과 같은 톤으로 주변을 꾸민다면 저런 소파는 분명 포인트가 될 수 있다.

그나마 주방은 덜 화려한 느낌이다. 물론 다른 집 주방에 비해서는 여전히 화려하다. 하지만 거실에 비하면 무난하다.

나는 주방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게 찬장이다. 이 찬장마저 화려했다면 정말 별로였을꺼 같은데 찬장은 모던하고 심플한 제품을 선택해서 그렇게 나쁘지 않은 조화를 이루었다.

특히 내부가 잘 보이도록 디자인된 점이 무엇보다 마음에 든다. 과거에는 유리를 제외한 다른 부분이 막혀있는 디자인이 많았는데 요즘은 저런 디자인도 잘 나오나 보다.

역시 다시 한번 느끼지만 인테리어는 여러 가구를 콘셉트를 많이 알아 두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심심 할 때마다 가구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여러 아이템을 눈에 익혀 두는 것이 가장 좋은 공부이지 않을까?

시간이 날 때 마다 더 많이 살펴봐야겠다.

끝으로 박나래 씨 다리 부상이 빨리 완쾌되기를 바란다. 박나래 다리 수술 관련 기사도
잠깐 봤었는데 십자 인대가 파열됐다고 하니 참....

부디 건강하게 몸을 회복하고 더 좋은 모습으로 사람들에게 웃음을 안겨주기를.

반응형